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방송인 장성규가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성규는 1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선물을 윤아님께 받는 기분이 어떤지 아는 사람 손~ #저요"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대기실을 방문해 준 것도 놀라운데 내 아내를 위한 선물까지.. 이게 말이 쉽지 웬만한 인성 천재들도 행동으로 옮기기 어려운 일이다. 3년간 가요대제전에 함께 하면서 아이돌 축제에 내가 껴드는 게 영 어색하고 쑥스러웠는데"라고 덧붙였다.

장성규는 "그럴 때마다 나를 풀어줬던 윤아씨..왜 아낌없이 주기만 하는 거예요. 받기만 하는 게 죄송해서 저도 드릴 게 있나 고민해 봤는데 없네요.. 대신 어떤 분인지 입소문 많이 낼게요"라고 했다.

또한 "임인년 시작부터 임윤아의 선물이라니 여러분 저처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인성맛집 #임윤아 #감사합니다 #2021mbc가요대제전 #임인년 #해피뉴이어"라는 해시태그도 잊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성규와 임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장성규는 임윤아로부터 받은 선물을 들고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장성규는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2021 MBC 가요대제전' MC를 맡았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