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무대 영상 10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무대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내게애인이생겼어요]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나훈아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트롯 왕중왕전에서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를 열창했다.

해당 영상은 12월 29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믿고 듣는 임영웅의 보이스와 폭발적인 무대 매너가 돋보였던 무대임을 입증했다.

한편 12월 29일 기준, 천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관련 영상은 임영웅채널 22개,TV조선 채널 2개를 포함 하여 총 24개 영상이 있다‘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임영웅 채널), ‘히어로’, ‘어느 날 문득’, ‘울면서 후회하네’(TV조선 채널), ‘보라빛 엽서’(TV조선 채널), ‘미운사랑’, ‘일편단심 민들레야’, ‘노래는 나의 인생’, ‘보라빛 엽서’(임영웅 채널), ‘바램’ 커버 콘텐츠,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in 사랑의콜센타’, ‘이제 나만 믿어요 in 2020 트롯어워즈’, ‘두주먹’,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 건가요’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바보 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등이다. 여기에 ‘사랑은 늘 도망가’ 와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다

그리고 임영웅은 12월 30일 KBS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스페셜을 통해 본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와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