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빛나게 만드는 환상적인 독보적 '힙'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명품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환상적인 남신 포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루이비통은 공식 SNS 통해 2022년 남성 스프링/썸머 컬렉션을 착용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지큐 코리아와 보그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화보 속 정국은 루이비통 고유의 무늬가 돋보이는 블루 재킷과 반바지 세트 룩을 특유의 독보적인 '힙' 스웨그로 유니크하고 세련되게 소화하며 압도적 존재감을 가감 없이 발휘해 눈길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트렌드를 이끄는 패션의 아이콘인 만큼 급이 다른 감성에 벙거지 모자와 피어싱을 더한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움과 간지를 동시에 느끼게 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빛나게 만드는 환상적인 독보적 '힙'
또 정국은 시크한 눈빛, 우아한 카리스마도 발산했고 팔에 그려진 타투를 살짝 드러내며 트렌디한 감성을 배가 시켰다.

정국은 눈을 감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도 자아냈고 자유 분방하고 쿨한 매력도 내뿜었다.

또한 정국은 청초함 폭발하는 자체 발광 미소년 비주얼과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 등으로 화보 천재의 면모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정국이 특유의 저 스웨그~ 완전 힙하고 자유 분방해 역시 화보도 남다름" "스타일 아이콘 패션 아이콘 다운 저 소화력 쩐다~" "명품을 더 빛나게 만드는 정국 효과!!" "화보 표현력 보소 고급스러움과 간지가 철철 역시 정국이야" "뭘 입어도 완벽 이상 뭘 해도 완벽 이상 이게 전정국 클라스" "얼굴은 맑은 소년인데 단숨에 압도되는 저 존재감 대단해" "타투 보이는 거 너무 좋다~뭔가 더 힙하고 간지나서" "정국이 본인도 모델 재능 있다는 것 알길~ 갬성이 달라~" "정국픽 루이비통픽 똑같은거 역시 패션 피플들의 공통점" 등 뜨거운 반응이 나타났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