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팬들, 전 세계 곳곳에 생일 축하 영상으로 행복 전파.."뷔는 어디에든 있다"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맞아 한국을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 생일 축하 영상 이벤트를 펼치며 축제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팬페이지 ‘NUNA V’는 ‘TH_BD_951230’, ‘태태재팬’과 함께 일본의 도쿠시마역, 군마현 타카사키 OPA를 비롯, 효고현 그랜드 페스타 지하 1층과 1층 전체에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생일 당일인 30일에는 도쿄 신주쿠 유니카 비전, 오사카 에비스바시 히트 비전, 나고야 아이치 SAKAE ICA 비전, 후쿠오카 토호비전 아스티온 텐진니시도리, 홋카이도 삿포로 역 앞 비전, 히로시마 핫초보리 C 비전, 오키나와 후나바시야 비전 등 일본 곳곳에 생일 축하 영상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HeartToHeart_KV’는 한강의 이랜드 테마파크에 2미터 크기의 조명이 나오는 인형과 케이크, ‘TAEHYUNG 1230’이라는 문구가 29일부터 31일까지 유지될 예정이며 팬들의 방문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30일부터 오는 1월 1일까지 코엑스 미티어 타워에 생일 축하 영상을 게재한다.




또 27일부터 1월 2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외벽에 LED 광고를, 내부에는 21개의 LED 광고를 송출하며, 2800만 대의 서울 택시 뒷좌석에 6분 길이의 생일 축하 영상을 29일부터 31일까지 송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뷔 팬들, 전 세계 곳곳에 생일 축하 영상으로 행복 전파.."뷔는 어디에든 있다"
팬페이지 ‘ByMySide_KookV’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비롯해 26가지의 생일 서포트를 발표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는 가운데 생일 당일인 12월 30일에는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3D 스크린과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대형 쇼핑몰이자 복합 문화 공간인 ‘Siam Parc Paragon’에 광고를 송출한다.



‘Sweetner V’는 건대입구역 2호선과 7호선 환승 통로 양쪽, IFC몰, 청계천, 강남 우신빌딩에 스크린 광고를 송출할 예정이다. ‘STUCKONYOU’는 30일 롯데월드몰 메인 입구에 있는 아트 캔버스에 영상을, ‘네시_1995’는 강남역 11번 출구 시티투어버스 정류장과 테헤란로에 영상을 송출한다고 전했다.



국내외 곳곳에서 펼쳐지는 뷔의 생일 축하 영상과 이벤트 등으로 전 세계 팬들은 행복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