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청량·몽환 폭발X거울 눈 맞춤 '숨멎' 황홀함...자유분방 '힙' 감성 소년미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청량 몽환미 폭발하는 마성의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가 함께한 방탄소년단 패션 필름 영상을 멤버 별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천진함과 진중함의 사이, 자유분방함과 성숙함을 오가는 소년의 치명적인 아우라로 눈길을 확 집중시켰다.

정국은 단단한 카리스마의 홀리는 듯한 눈빛과 깊이감 있는 예술적인 표현력, 생동감 있는 표정 및 포즈 등으로 유니크한 신선함을 안기며 톱 모델 포스를 한껏 자랑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청량·몽환 폭발X거울 눈 맞춤 '숨멎' 황홀함...자유분방 '힙' 감성 소년미
또 정국은 타이다이 프린트의 블루 후디, 반바지 세트 룩을 환상적이게 소화하며 구름이 돋보이는 하늘을 배경으로 극강의 청량감과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내뿜었다.

정국은 벽에 세워진 거울로 마치 두 사람인 효과도 연출하면서 거울을 통해 정면을 향해 눈 맞춤하며 숨이 멎을 듯한 황홀함을 선사했다.

더불어 정국은 카메라의 다양한 앵글에도 360도 무결점 조각 이목구비를 뽐냈고 높은 콧대, 매혹적인 눈매 등으로 절대 미남의 비주얼을 과시했다.

정국은 젖은 듯한 민트 헤어와 피어싱 등으로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며 자유분방하고 힙한 감성의 소년미를 가득 발산했다.

이를 본 팬들은 "패션 필름 아니고 정국 아트 필름이네 살아있는 아트 그 자체" "압도적 눈빛 환상적 표현력에 미친 비주얼이 화룡점정!! 전정국 예술했네♥" "거울 속 정국이와 눈 맞춤 너무 황홀 짜릿 심쿵사" "프로 모델 같아 감탄만 나온다 쩐댜..." "까리하고 멋지고 혼자 다해" "와우 청량 신비 소년미 막 폭발하네" "정국이 무대든 광고든 화보든 눈빛에 항상 자신감이 꽉 차 있어 진정 멋짐"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니 미모 대단하다 정말 심멎" "잘생김 과다 복용 아니야?" "각도 불문 절대적인 미남♥" "전정국이 예술이자 명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큐와 보그 코리아 화보 사진을 게재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게시물은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1270만, 1170만 '좋아요'를 받는 독보적인 인기를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