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모델, DJ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Ah E(아이)가 1월 중 라이브 소셜 플랫폼 ‘로얄스트리머’에서 스페셜 방송을 통해 또 한 번 팬들과 만난다.

이번 스페셜방송에서는 Ah E 특유의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 탑랭킹 10위 안의 시청자 중 음성사서함 이벤트에 참여한 이는 특별한 음성 통화와, 실제 1:1 게임대결, 미니 댄스레슨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페셜 방송을 앞둔 Ah E 스트리머는 뛰어난 댄스와 디제잉 실력을 갖추고 있는 멀티 퍼포머로, 그동안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Ah E 스트리머는 스페셜 방송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댄스와 디제잉을 준비 중이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Ah E 스트리머는 팬데믹 이후로 오프라인에서 볼 수 없어 아쉬워했던 팬들을 위해 로얄스트리머 스페셜 방송으로 보답할 것을 알렸다. Ah E는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분과 소통할 수 있는 스트리머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며 제 스페셜 방송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Ah E 스트리머의 시그니처 아이템 후원 시 시청자는 액티브한 리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청자들 사이에서 Ah E의 ‘아이돌댄스’는 가장 핫한 시그니처로 손꼽히고 있으며, 로얄스트리머 방송은 스트리머 고유 시그니처인 팬 아이템을 통해 시청자가 스트리머에게 후원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시청자와 스트리머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사랑의 유니콘’ 기능을 제공한다.

로열스트리머 관계자는 “현장감있게 즐기는 공연을 보기 어려운 요즘, Ah E 스트리머처럼 온라인을 통해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는 스트리머분들이 많이 필요한 시대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퍼포먼스 중심의 스트리머분들이 꾸준히 좋은 환경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과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로얄스트리머 Ah E의 스페셜 방송의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로얄스트리머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