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숨은 매력, 버티컬 시어터 앱 smash.에서 단독 공개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 가 세븐틴의 숨은 매력을 오리지널 콘텐츠 ‘smash House’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일본의 SHOWROOM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 smash는 케이팝 및 제이팝 아티스트 영상을 스마트폰에서 보기 쉬운 세로 비율로 스트리밍하는 서비스이다. smash에는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 되며, 그 중 일부가 무료로 공개,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smash는 현재 한국, 일본 및 미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콘텐츠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오디오 및 자막이 지원된다.

‘smash House’는 세븐틴 멤버들이 함께 모여 파티하는 모습을 담은 smash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로, 자유롭게 파티를 즐기는 세븐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영상의 종류는 멤버 전원의 모습을 담은 영상부터 각 멤버들의 솔로 콘텐츠까지 다양하며, 좋아하는 장면이 있다면 동영상 잘라내기 기능인 PICK 기능으로 트위터 또는 라인에 공유할 수 있다. 또한 smash 포워드 기능을 활용해 친구와 함께 영상을 보고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 달 6,900원에 이용 가능한 smash 프리미엄 요금제를 구독하면 세븐틴은 물론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 TREASURE(트레저), ATEEZ(에이티즈), AB6IX(에이비식스) 등 케이팝 아티스트의 독점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smash 앱은 앞으로 공개하는 독점 콘텐츠를 통해 케이팝 아티스트와 팬들을 더 가까이 연결할 예정이다.

smash 애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각 아티스트별 콘텐츠 공개 날짜 및 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한 스트리밍 시간은 smash 공식 SNS 채널(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sh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링크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mash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