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극강 귀요미 토끼X끼부림 눈빛X애교 '폭발 미소'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설렘 초과'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Butter'(버터) 홀리데이 리믹스 안무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Butter' 도입부를 장식한 멤버 정국은 자신의 별명 '토끼'에 걸맞게 토끼 머리띠를 끼고 상큼 발랄 극강의 귀요미 매력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정국, 극강 귀요미 토끼X끼부림 눈빛X애교 '폭발 미소'
이어 정국은 끼부림 눈빛과 애교 지수 폭발하는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고 포근하고 다정한 남자의 무드도 한껏 풍겼다.

또 정국은 살랑 살랑 매혹적인 댄스를 비롯해 막춤을 추면서 폭죽을 터뜨린 후 눈을 동그랗게 뜨는 등 특유의 흥과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장꾸미와 댕댕미를 탑재한 매력도 발산해 시선을 강탈했다.

더불어 정국은 잘생쁨한 이목구비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씨~그런 눈빛 마구 주세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을께요" "정국이가 나의 크리스마스 선물인뎅~~~♡" "홀리데이는 역시 정구기와 함께 ♥" "말랑 토끼 정구기 너무 귀여워 ㅠㅠ" "꼬시지마 끼부리지마 전정국" "동그래미협회장 정국토끼님 갱장히 행복해 보이십니다" "정국씨~그런 눈빛 마구 주세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을께요" "이러케 듬직하고 잘생긴 토끼라늬...." "모두 정국 토끼님을 찬양하라.." "정국이 토끼귀 장착해서 그런지 유독 더 귀여워 애교왕많은막둥이 모드임 오늘" "전정국 애교 지수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