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사진=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가수 임영웅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24일 공식팬카페 ‘영웅시대’에 팬들을 위한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어느덧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날이네요”라며 말 문을 열었다.

이어 “트리를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이 날. 온 세상이 행복해지는 것 같은 이 날”이라며 “저는 크리스마스를 되게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늘 연말이 되면 그냥 기분이 좋은 하루 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요”요 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올해 만큼은 처음으로 24, 25일 보다 26일이 기다려지네요”라며 자신의 단독 콘서트 날짜를 언급했다. 그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어떤 마음으로 26일을 기다리고 계신가요”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끝으로 임영웅은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고요, 26일에 멋진 모습으로 만나요”라며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도 건행”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그는 산타 모자를 쓴 이모티콘 등을 덧붙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올라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임영웅은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졌다. 그와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긴말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19만 8000명이 넘는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26일 저녁 9시15분 KBS 2TV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