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 종로구 '벤치 더 놓기' 프로젝트 동참完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 종로구 '벤치 더 놓기' 프로젝트 동참完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With Hero) 경기1.6.7.서경밴드가 참여한 종로구 ‘벤치 더 놓기’ 프로젝트가 완공됐다.

종로구에 따르면,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With Hero) 경기1.6.7.서경밴드는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종로구의 ‘벤치 더 놓기’ 프로젝트에 동참, 임영웅의 데뷔일(8월8일)을 상징하는 880만원을 기부했다. 이에 이번달(12월) 종로구에는 8대의 벤치와 베롱나무 2주가 마련됐다. 지난 6월에도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기념해 종로구 흥인지문 공원에 벤치 5대와 베롱나무 2주가 기부됐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With Hero)는 '덕질' 노하우, 정보 공유 및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기 위해 만들어진 9개 지역팀이 활동 하고있다.

팬클럽 측은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기부, 봉사활동등으로 그의 선한영향력을 전파 바른팬덤문화를 만들어가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또 다른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종로구의 ‘쉼이 있는 종로, 벤치 더 놓기’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도심 속 야외 비대면 휴식 공간에 대한 시민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어르신, 장애인 및 시민들을 위한 휴식공간 확충을 위해 지난 해 8월부터 관내 공원 및 도로, 쉼터 등에 벤치(의자)를 놓고 있는 프로젝트. 현재까지 각종 기업 및 단체, 개인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기부형 벤치가 설치돼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임영웅 팬클럽도 종로구의 ‘벤치 더 놓기’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이들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뜻깊은 사업에 동참하고자 다시 한번 해당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오는 26일 저녁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