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컬쳐스' 배우 이병욱
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시상식
탤런트부문 인기상 영예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배우 이병욱이 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시상식 탤런트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병욱은 21일 ‘힘내라 대한민국 2021’ 희망캠페인으로 열린 ‘2021 제 2회 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탤런트부문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병욱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배우 이병욱이 2021 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지역 사회와 방송드라마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탤런트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21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아름다운문화인대상 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우덕수, 김태후)가 주최하고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 뷰티엔패션, 월간문화, 포탈뉴스 공동주관으로 개최됐다.

또, 본 시상식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문화, 예술, 교육, 뷰티, 패션 등 각 산업분야의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사회와 타인을 위해 헌신한 아름다운 문화인들을 격려하고 아름다운 사회와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일조하고 널리 알려 귀감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의 배우 이병욱은 KBS 공채 탤런트 16기 출신으로, 2003년 드라마 '앞집 여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서울 1945', '골든타임', '그대 없이 못살아', '당신의 여자', '동네변호사 조들호2' 등 현대극은 물론, '대왕 세종', '거상 김만덕', '근초고왕', '정도전' 등 사극에서도 맹활약했다. 특히 올해는 독립영화 '악에 바쳐'에 출연한데 이어 ‘하로동선(夏爐冬扇)에 캐스팅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병욱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함께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이런 귀한 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수상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며 열심히 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