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기부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이 초록우산 강원지역 본부 산타원정대에 기부금과 헌혈증을 전달했다.

23일 초록우산 강원지역 본부 산타원정대에 따르면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 회원들이 임영웅의 첫 번째 단독쇼를 축하하기 위해 300만 원의 기부금과 헌혈증 35장을 기부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15년 차를 맞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연말 대표 캠페인. 아이들이 소망하는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후원자들이 초록우산 산타가 되어주는 캠페인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 회원들은 "오는 12월 26일 임영웅 단독쇼를 선물받을 예정이라 감사의 마음과 축하의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들이 전달한 기부금은 지역사회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매년 6월과 12월에 진행했던 헌혈증 기부 운동도 이어졌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혈액수급난이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백혈병 환우회에 헌혈증을 기증하며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기부
한편 임영웅은 11월 브랜드 평판에서 솔로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에 올랐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6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7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9만 4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12월 26일 KBS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