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아이돌’ 출연 중인 그룹 에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움이될 수 있는 비건 프로틴 쉐이크 ‘비건한끼’를 소개했다.

이번 소개된 ‘비건한끼’는 육식과 인스턴트 식습관에 길들여져 있는 현대인들에게 식물성 단백질을 비롯한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제공함으로써 다이어트를 비롯해 매일 균형 잡힌 식단 조절과 활기찬 하루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가희는 ‘비건한끼’를 소개하면서 제품의 장점으로 182kcal지만 굉장히 든든한 점과 비건한끼 하나면 충분히 한끼를 채울 수 있으면서 다양한 원료가 함유되어 여러가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점, 현미 플레이크 등으로 씹는 맛 또한 즐길 수 있음을 말했다.

이어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체중조절 식품이면서 한국 뿐 아니라 이탈리아에서도 비건 인증을 획득한 식품인 부분, 비타민도 함유된 점을 추천하며 제품의 신뢰성을 전했다.

한편 1980년대 초~ 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인 MZ세대는 최근 비건 등 최신 트렌드를 지향하는 행동을 강하게 보이면서 가치소비를 추구하고 있는데 이번 가희가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한 ‘비건한끼’로 비건 프로틴 쉐이크에 대해서도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어 ‘비건한끼’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비건한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주식회사 뉴테나의 홈페이지 또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