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제공=싱글즈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제공=싱글즈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2021년을 돌아본 소감을 밝혔다.

20일 매거진 싱글즈는 민혁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민혁은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표현함과 동시에 대세 아티스트다운 포스로 엣지 있는 룩, 향수와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완벽히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제공=싱글즈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제공=싱글즈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민혁은 인터뷰에서 "데뷔 이래로 거의 모든 무대나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며 끊임없이 한다"며 "지금을 기준으로 더 보완해야 할 것, 발전시켜야 할 것에 집중하며 좋은 음악을 보여드리고자 항상 노력하는 편"이라고 아티스트로서의 명확한 소신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들이 80% 이상을 직접 작사, 작곡한 앨범 'No Limit' 타이틀 'Rush Hour' 활동에서는 1위 트로피를 휩쓸며 첫 음악 방송 5관왕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모두에게 진한 감동을 안줬다.

그는 "군 입대한 멤버 셔누 없이 5인조로 활동하며 그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멤버들 모두 실력을 더 늘리고 부지런하게 움직였다. 각기 다른 매력의 5명이 조화를 이뤄 시너지를 만들었기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제공=싱글즈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제공=싱글즈
언제나 상상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민혁은 "나에게 2021년은 후회가 없는 해로 그만큼 모든 걸 쏟아부었다 해도 과언이 아닌 해였다"고 진솔하고 담백하게 이야기 했다.

또한 "2022년 새해에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으며 주어진 것들을 더 열심히 해나갈 것"이라며 "또한 그 사이사이에 사소하지만 작은 행복 그리고 몬베베와 함께 하는 소중한 추억들도 가득 채워졌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번 화보에 대해서는 "2022년에 공개될 첫 사진이자 30대를 시작하는 화보로 지금 이 시간을 돌이켜 보고 싶을 때마다 '싱글즈' 1월호를 펼쳐 그때의 마음은 어땠는지, 내 모습은 어땠는지 돌이켜볼 수 있을 것 같아 더 뜻깊은 순간이었다"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