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이지혜, 연예대상 신인상x우수상...아름다운 밤이에요[TEN★]


'문재완♥' 이지혜, 연예대상 신인상x우수상...아름다운 밤이에요[TEN★]
'문재완♥' 이지혜, 연예대상 신인상x우수상...아름다운 밤이에요[TEN★]
'2021 S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은 이지혜가 소감을 전했다.

이지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밤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올해는 정말 저에게 특별한 한 해였다"라면서 "동상이몽을 하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를 만날 수 있게 된 것(이제 며칠 안 남았어요) 그 어떤 말로도 표현 못 할 만큼 정말 감동이었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1998년에 샵으로 데뷔해서 99년도에 신인상을 받은 이후로 샵 해체 이후로는 딱히 시상식이 갈 일이 없었다. 매번 시상식을 보면서 언젠가 저 자리에 내가 함께 할 수 있을지 막연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했었는데"라며 감회에 젖었다.

이지혜는 "올해는 시상식에 초대를 받고는 만삭의 몸이지만 꼭 참석하고 싶었습니다 참석 만으로도 저에게는 의미가 있을 것 같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우수상이라니 과분하고 부끄럽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라고 밝혔다.그러면서 "우리 남편 고맙고 우리 딸 태리도 고맙고 사랑한다 곧 태어날 둘째도 건강히 태어나주길 바라. 여러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아까 언급 못했던 너무 고마운 분들 기태 피디님 빠뜨려서 미안. 보미 작가도. 길어지네요. 이만 잘게요 고맙습니다 행복해요^^ 동상이몽 팀 정말 고마워요 sbs 파이팅 사랑해요"라고 마무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날 SBS '연예대상'에 참석한 이지혜와 남편 문재완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딸 태리 양을 두고 있다.

사진=이지혜 SNS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