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생일 이벤트 태태랜드 日을 밝히다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을 앞두고 '태태랜드' 일본이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
12월 30일 뷔의 생일을 앞두고 일본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뷔의 생일 축하에 나섰다.
'Happy Taehyung Day 2021'은 한국의 유명 팬페이지인 '누나비'와 함께 일본의 홋카이도, 도쿄, 군마, 아이치, 오사카 등 9개 도시의 옥외 비전 광고를 진행할 예정임을 밝혔다.
'BTSV_JPN'은 도쿄·오사카·나고야 3개 도시에서 일본 최초로 한국 아이돌 버스 정류장 생일 응원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뷔 생일 이벤트 태태랜드 日을 밝히다
일본 팬계정 'BTS67792440'은 'mannam_deai' 계정과 팬페이지 'VOLT'와 함께 일본의 버스에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스크를 부착하는 '버스마스크' 이벤트 진행한다.
또 '모모링비전(ももりんビジョン)' 전광판 송출 서포트와 함께 일본 7개 지역 카페 컵홀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지난해에 진행한 바와 같이 '어린이식당(子ども食堂)'에 간식 등을 기부할 예정임을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팬계정 'kyaoriboo25'은 뷔의 생일인 12월 30일 오후 7시부터 20분간 '삿포로 TV 타워'를 보라색으로 밝히는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같은 날 8시와 8시 30분에는 또 다른 팬계정 'richan_jimipen'이 뷔의 마이크색인 그린컬러로 라이트업 할 예정임을 밝혔다.
'삿포로 TV 타워'가 뷔의 생일에 3회에 걸쳐 다른 컬러로 라이트업 되는 과정은 유튜브를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팬페이지 '리얼뷔'는 일본 도쿄 지역 카페 컵홀더 이벤트를, '매듭달,비'는 일본 8지역 11개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더렉'은 일본 오사카 지역 카페 이벤트를, 'ByMySide'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지역의 커피숍 이벤트 진행을 밝혔다.
'BTS event JP GO'는 도쿄 오사카 등 5개 지역 카페에서 컵홀더 및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안내글을 게재했다.
또한 'MAGIC SHOP' 계정은 도쿄와 오사카의 카페 컵홀더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팬계정 'karo'는 일본 토호쿠 지역 6개 지점의 카페에서 컵홀더 이벤트를, 'BTSARMYRinaRina' 계정은 나고야의 카페 컵홀더 이벤트 진행을 앞두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