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나라, 드라마 ‘불가살’ 기대 속 SNS 새로운 영상 게재
1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드라마 ‘불가살’의 주연배우인 권나라가 첫 방영 기대와 긴장 속에서 SNS에 새로운 영상을 게재했다.

18일 TVN을 통해 첫 방영되는 드라마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한국형 판타지 드라마로, 극 중 과거 불가살이었으나 인간으로 환생한 민상운 역을 맡은 배우 권나라는 비극을 겪은 캐릭터의 심도 높은 감정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권나라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의 CF 영상을 게재하며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버핏’ 제품을 통해, 권나라가 그간 보여주었던 맑고 청초한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이 비춰졌다.

‘에버핏’ CF 영상은 유튜브에서도 14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권나라 에버핏’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권나라 역시 드라마 ‘불가살’을 앞두고 해당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전속 모델로서 활약도 놓치지 않고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높은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권나라의 이번 신작 드라마 ‘불가살’에서 활약과 동시에 내츄럴플러스 전속 모델로서 향후 행보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