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일요일에 서울 SETEC 2전시실에서 ‘제16회 우즈넥스와 함께 하는 코리아에이치투얼라이언스 아시아모델어워즈’(KOREA H2 ALLIANCE 2021 ASIA MODEL AWARDS with UZNEX)’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일정으로는 오후 6시 ‘연예인 포토월’, 7시부터 본 행사 과정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유튜브’, ‘아시아모델 공식 페이스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와 추후 ‘아리랑TV글로벌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이핑크의 손나은, 아나운서 김일중 공동 MC로 진행된다.

또한, 랑유 김정아 패션쇼를 시작으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피트니스 모델들이 함께 하는 뷰티갈라쇼에 이어 홀리넘버7의 패션쇼가 진행된다.

한국 최고 피트니스모델과 시니어모델과 젊은 모델 크루들로 꾸며지진다.

이날 수상하는 라붐, MCND, 포트테 디 콰트로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아시아모델어워즈는 모델 뿐만 아니라 배우ㆍ가수ㆍ패션ㆍ뷰티 등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부문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갈라쇼, K-POP공연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한류스타 및 아시아 최고의 톱모델뿐만 아니라 배우•가수들과 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엔터테인먼트 축제이다.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비영리기관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ㆍ회장 양의식)이 주최하고, 마이지놈박스스튜디오(MGBX)와 공동주관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THE KOREA TIMES, (사)한국모델협회,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후원하고, 코리아에이치투얼라이언스, 우즈넥스(UZNEX), 유후(YOUWHO), 치킨플러스, 올레TV, 루이앤레이, 비투지게임즈, 오라클피부과, 디떼뷰, 지베르니, 아크웰, 밀크바오밥, 루미니엘 Y, 릴리의 지도, 레인보우스타스쿨이 함께 한다.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 최대 엔터테인먼트 축제인 아시아모델어워즈는 메타버스 시대에 걸맞는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며 “시상자와 수상자는 물론 시청자가 함께 호흡하는 아름답고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아시아모델어워즈’는 지난해에 이은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입장 시 방역 지침에 따라 2차 백신접종 확인서(모바일 또는 서류) 또는 3일 내 발급한 PCR 음성 확인서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