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GQ 매거진, 국내 '5일 연속' 개인 커버 판매 1위→야후 재팬 인기 1위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GQ 단독 매거진이 '5일 연속' 개인 커버 판매량 1위와 야후 재팬 인기 상품 1위까지 '올킬'하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지난 10일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의 단체와 각 멤버 개인 단독 커버 매거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중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15일 예스24, 지마켓,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최다' 판매 1위를 휩쓰는 강력한 인기를 나타냈다.

또 지마켓 글로벌, 한국, 미국, 중국, 러시아 등에서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올랐고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가장 높은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교보문고에서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개인 커버 중 가장 많은 판매량 1위를 보였다.

최근 야후 재팬에서 최다 검색 한국 개인 뮤지션 1위에 오른 바 있는 정국은 야후 재팬의 공식 쇼핑몰에서 GQ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유일하게 인기 상품 1위에 등극하는 등 5대 플랫폼에서 각종 1위의 자리와 '5일 연속' 개인 커버 중 판매량 1위를 '싹쓸이'하면서 국내외 폭발적 인기를 보여줬다.
방탄소년단 정국 GQ 매거진, 국내 '5일 연속' 개인 커버 판매 1위→야후 재팬 인기 1위
또한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13일, 14일 아마존 재팬 '엔터테인먼트 컬렉터블스' 카테고리의 '핫 뉴 릴리시즈' 부분에서도 '2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아마존 재팬에서는 13일, 14일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이 개인 커버 중에서 베스트 셀러 1위에 연일 오른 바 있고 이젠 야후 재팬까지 섭렵, 일본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독보적 인기를 과시했다.

15일 오후 6시 기준,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예스24에서 27만 8760부, 알라딘 29만 5990부, 지마켓 3192부, 케이타운포유 2681부의 판매량을 나타냈고 5일 동안 거침 없는 판매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GQ 커버에서 정국은 비현실적인 신비로움의 남신 아우라와 환상적인 조각 비주얼 그리고 순간 숨을 멎게 하는 치명적인 옴므파탈 카리스마 등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강렬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