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GQ매거진 韓5일내내 베스트셀러...日아마존도 연속1위


 방탄소년단 지민 GQ매거진 韓5일내내 베스트셀러...日아마존도 연속1위
방탄소년단 지민의 단독 커버 매거진이 한국과 일본 온라인 서점가에서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지큐 코리아는 지난 10일 2022년 1월 호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단체 및 멤버별 개인 커버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15일 지민의 단독 커버를 대표 섬네일로 내세운 'GQ KOREA X BTS SPECIAL EDITION COVER FILM RELEASE'를 공개했다.

지민은 화보에서 아름다움을 쫓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시선을 뺏길듯한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아름다움 그 자체의 외모, 독특한 포즈로 별다른 소품이나 배경 없이도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며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GQ매거진 韓5일내내 베스트셀러...日아마존도 연속1위
이에 지민의 단독 커버 매거진은 예약 판매 직후부터 5일내내 불티나는 판매가 이루어져 전체 베스트셀러와 일간, 주간, 월간 개인 및 전체 1위를 넘나들었다.

15일에도 예스24의 'YES24 베스트셀러'와 '주별 베스트', 알라딘 '주간 베스트'와 '월간 베스트' 모두 개인 1위를 기록했다.

교보문고에서도 '인터넷 일간'과 '인터넷 주간' 모두 개인 1위를 싹쓸이하며 5일 내내 국내 인터넷 서점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더불어 아마존 재팬 실시간 판매에서 14일과 15일 전체 1위에 등극, 번들 형태의 판매에서도 14일 4위, 15일 3위로 지민이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12일엔 일본 야후 인기섹션 단독 독점으로 열도 인기가 매우 뜨겁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46번째 1위를 차지해 차트 사상 역대 최다 1위 신기록을 수립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