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커버 매거진, 5대 플랫폼서 멤버 중 '최다' 예판→미국 등 베스트 셀러 1위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단독 커버 매거진이 5대 주요 플랫폼에서 멤버들 중 '최다' 예약 판매를 보이며 퍼펙트 '올킬'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10일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의 단체와 각 멤버 개인 단독 커버 매거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중 정국의 지큐 단독 커버 매거진은 판매 이틀째인 11일 '예스24(YES24)', 알라딘, 지마켓,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멤버 중 가장 높은 '최다' 예약 판매량을 보였다.

또 정국의 지큐 단독 커버 매거진은 교보 문고에서 멤버 중 판매량 순위 1위에 올랐고 지마켓 글로벌, 미국, 러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베스트 셀러 1위에 랭크되는 등 거침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갔다.
방탄소년단 정국 커버 매거진, 5대 플랫폼서 멤버 중 '최다' 예판→미국 등 베스트 셀러 1위
정국의 지큐 단독 커버 매거진은 판매 첫 날부터 동남아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 'Shopee'(쇼피) 필리핀에서 단체와 멤버 커버 매거진 중 가장 먼저 '최초' 품절되는 초강력 인기를 보였다.

케이타운포유에서는 10일 오후 3시~11일 오전 12시까지 장시간 정국의 지큐 커버 매거진이 멤버 중 '최다' 예약 판매되면서 독보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지마켓에서도 정국의 지큐 커버 매거진이 단체와 멤버 커버 매거진 중 가장 많은 예약 판매를 나타냈다.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도 정국의 지큐 커버 매거진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하는 등 예약 판매 사이트들을 연일 싹쓸이하며 '범접불가'한 '정국 파워', '정국 효과'의 막강 영향력과 파급력, 인기까지 동시에 자랑했다.

지큐 커버에서 정국은 민트 그레이 투 블럭 헤어에 서클 렌즈를 착용하고 비현실 신비로운 아우라를 풍기며 사이버틱하고 유니크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정국은 도발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근육으로 뭉쳐진 탄탄한 바디 그리고 화려한 피어싱으로 강인하고 섹시한 남성미를 내뿜으며 여심을 강탈했다.

더불어 정국은 굵고 예술적인 선이 살아있는 극강의 조각상 비주얼도 뽐내 시선을 몰입시켰다.

한편, 지큐 코리아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8종 커버는 12월 10일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12월 21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보그 코리아 2022년 1월호에서는 중국 팬클럽이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정국의 단독 전면 광고를 실어 응원하는 서포트를 진행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