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도발+치명 눈빛 '출구 없는 매력'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최근 보그 코리아와 지큐 코리아는 SNS와 유튜브를 통해 1월호 커버 주인공으로 발탁된 방탄소년단의 패션 필름 티저를 공개했다.

이 중 티저의 첫 도입을 장식한 멤버 정국은 뒷 모습에도 강렬한 무드를 풍기면서 등장했고 가볍게 턴을 하면서 흡입력 만렙의 모델 포스를 한껏 내뿜으며 몰입감을 배가 시켰다.

정국은 블루 컬러의 후드 반바지 세트의 캐주얼룩을 도회적이고 세련된 고급스러움으로 완벽 소화하는 독보적인 패션 소화력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도발+치명 눈빛 '출구 없는 매력'
정국은 고농도 시크 아우라와 도발적이고 치명적인 눈빛을 정면을 향해 날리며 폭발하는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출구 없는 매력을 자랑했다.

또 정국은 화려한 피어싱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간지나는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자아내기도 했다.

정국은 자기 주장 강한 이목구비의 한도 초과하는 잘생김으로 절대 조각 미남 비주얼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더불어 정국은 유니크한 표정과 포즈, 감각적인 시선 처리 등으로 남다른 감성의 연출력을 보여주면서 프로패셔널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전정국 이 출구 없는 매력의 소유자" "정국이 고급스러움 간지 치명 카리스마 다 있다 한 없이 빠져드네" "숨 쉬는 조각상이 있다면 바로 정국일 듯 절대적인 미남이야" "보는 순간 숨이 멎고 그대로 홀리는 듯 이 마력의 남자야" "전정국 만국공통 반할 비주얼" "눈빛 너무 설렌다 심장을 들었다 놨다 장난 아니야" "톱 모델 포스 뿜뿜 비주얼 분위기 아우라 매력 미쳤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은 보그 코리아 3종 커버, 지큐 코리아 8종 커버로 제작되었으며 12월 10일 온라인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