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2021년 1월~11월까지 국내 유튜브 뮤직비디오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2일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가 발표한 2021년 국내 뮤직비디오 및 동영상 결산에 따르면 올해 국내 유튜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뮤직비디오 1위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였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해당 곡은 발매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의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이날 4338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11월 브랜드 평판에서 솔로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에 올랐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4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3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8만 9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12월 10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2일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가 발표한 2021년 국내 뮤직비디오 및 동영상 결산에 따르면 올해 국내 유튜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뮤직비디오 1위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였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해당 곡은 발매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의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이날 4338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11월 브랜드 평판에서 솔로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에 올랐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4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3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8만 9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12월 10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