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길이 곧 런웨이' 방탄소년단 지민, 신한카드 메이킹 영상 톱모델 아우라


방탄소년단 지민이 비현실적 미모와 몸매로 촬영장을 런웨이로 만들었다.

지난 25일 신한카드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한카드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pLay'(신한플레이)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은 모델 못지 않은 황금 비율의 몸매의 바디핏, 눈부신 미소로 광고 천재의 면모를 과시했다.

블루진과 흰 셔츠, 블랙 헤어. 여기에 줄무늬의 롱 로브를 착용해
지민만의 뛰어난 패션센스와 물오른 미모의 얼굴로 완벽히 마무리,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생활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걷는 길이 곧 런웨이' 방탄소년단 지민, 신한카드 메이킹 영상 톱모델 아우라
특히 초근접 샷에서도 흠잡을데 없는 피부결과 미모로 감탄을 자아낸 지민은 촬영이 이루어진 침대위에서 점프한 후 완벽히 착지하는 놀라운 균형감각을 보이는가 하면 장꾸(장난꾸러기) 표정을 지어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쉴새없이 촬영장을 가득채웠다.

체크무늬의 재킷으로 의상을 바꿔입은 지민은 한층 경쾌하고 밝은 미소와 에너지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고, 촬영 중간 모니터링을 진지한 표정으로 꼼꼼히 체크하는 프로 자세까지 '일하는 남자'의 '멋짐'까지 자아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긴 로브를 입고 황금비율의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걸어가는 지민의 모습은 촬영장을 한순간에 런웨이로 만들며 시선을 주목시키며 독점했다.

이에 ‘명품 비주얼 광고 모델이네요’, ‘지민이 걷는 곳이 곧 런웨이’, ‘침대 착지 균형감각 대박이네요’, ‘미모도 NO.1, 신뢰도 NO.1’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