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주인공이라면?"…임영웅, 내가 쓴 소설 속 주인공이었으면 하는 스타 1위


가수 임영웅이 '내가 쓴 소설 속 주인공이었으면 하는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내가 쓴 소설 속 주인공이었으면 하는 스타' 설문에서 1위로 뽑혔다. 이러한 투표 결과는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영웅은 올해 10월 브랜드 평판에서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에 올랐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돼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매너, 그리고 훈훈한 비주얼로 사랑 받고 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4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1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8만9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10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KB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 방청객을 모집했다. 신청 사연에 따라 선착순 아닌 추첨으로 진행된다. 'We’re HERO 임영웅'은 가수 나훈아, 심수봉에 이은 또 하나의 대형프로젝트다.

임영웅은 팬들에게 종합선물세트가 될 '2022 시즌 그리팅'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다이어리, 데스크 캘린더, 반다나, 마스킹 테이프, 볼펜, 스티커 세트, 아크릴 스탠드 미니 캘린더, 엽서, AR 포토카드 세트, 포스터 등이 담겼다. 벽걸이를 선호하는 팬들을 위한 벽걸이 달력 버전도 준비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