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치명적 댄스→완벽 수트핏 '신사의 품격'.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환상적 젠틀 미남 자태와 광고 모델 포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시켰다.

지난 18일 코웨이 공식 유튜브, SNS 계정에서는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 미니멀 디자인편_디렉터스컷'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명품 바디가 돋보이는 화려한 몸 놀림의 치명적인 댄스를 BGM에 따라 자유자재로 추며 여심을 뒤흔들었고 섹시 남신의 아우라도 뿜어내 눈길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춤을 추면서도 정면을 향해 끊임 없이 눈 맞춤을 하며 보는 이들을 이끄는 마력의 눈빛을 한껏 발사했고 제품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유니크한 포즈와 리얼한 표정 연기 등으로 몰입감을 더욱 더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치명적 댄스→완벽 수트핏 '신사의 품격'.
또 정국은 우월한 비율과 피지컬로 완성한 완벽한 수트핏을 뽐내며 부드럽고 젠틀한 신사의 품격을 제대로 보여줬다.

더불어 정국은 카메라 앵글을 아우르며 앞 태, 옆 태, 뒷 태까지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완벽한 '각도 불문' 이목구비로 눈부시게 황홀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를 본 팬들은 "수트핏 비주얼 눈빛 품격 있는 젠틀 신사♥" "정수기랑 정구기 세트 구성 없나요?ㅎㅎ" "어떤 각도도 퍼펙트한 얼굴력!! 그저 황홀합니다" "춤 추면서 끼부리고 비주얼로 반하게 만들고 갓지컬로 홀리고 광고 속에 확 빠져드네" "춤추면서 계속 눈 맞춤 중 ㅠ 그러다가 달달하게 미소 날리기 ㅜㅜ개 설레" "흑발 짧머 핏 좋은 수트 입은 정국이의 코웨이 정수기 광고 사랑해" "정국이 비율킹 갓바디 완벽 수트핏" "전정국 모델 포스 폭발" 등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