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모델 젤라비와 선보이는 아우터 스타일링 인기


겨울 시즌 스타일링의 완성은 단연코 ‘아우터’라고 할 수 있다. 본인에게 딱 맞는 매력적인 아우터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에서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젤라비’와 함께 다양하고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코벳블랑은 특유의 내추럴한 무드의 감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브랜드로 이번 겨울 시즌 아우터들은 그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동시에 뉴트럴한 컬러의 클래식하며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인다. 더불어 매력적인 컬러, 다양한 길이감의 코트류부터 캐주얼하고 편안한 패딩류들까지 포근하고 스타일리쉬한 아우터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폭 넓은 선택을 제안한다.

앞서 선보였던 F/W 캠페인에서는 물론, 이번 F/W 시즌 내내 젤라비 개인 SNS에서 ‘코벳블랑’의 가을, 겨울룩을 직접 스타일링 및 연출하여 많은 ‘좋아요’ 수와 함께 댓글로 그녀의 팬은 물론 브랜드 소비자들의 긍정적은 반응과 함께 높은 판매율을 나타냈다. 특히 젤라비가 착용했던 크롭 기장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러블리한 니트는 DM으로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쳤다.
코벳블랑, 모델 젤라비와 선보이는 아우터 스타일링 인기
코벳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16일부터 ‘젤라비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영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영상은 젤라비 본인이 직접 PICK한 아이템으로 직접 스타일링하여 캐주얼하지만 발랄한 무드로 코벳블랑의 코트 및 패딩의 데일리한 아우터 연출법을 보여주는데 이 영상을 감상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영상 속 젤라비가 착용한 아우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