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엑소(EXO) 세훈의 강렬하면서도 고혹적인 아우라를 담은 DIOR AND SACAI 캡슐 컬렉션 화보가 더블유 맨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세훈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과 사카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DIOR AND SACAI 캡슐 컬렉션 제품으로, 특히 이번 컬렉션의 주된 컬러 팔레트인 블랙과 화이트 컬러 의상을 착용하면서 사카이의 정체성인 하이브리드 정신을 시크하면서도 포멀하게 완성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디올 하우스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트 디렉터 킴 존스와 일본 사카이 브랜드의 창립자인 아베 치토세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만남이라는 사실만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사카이 브랜드명에도 존재하는 아이코닉 “디올” 로고의 ‘i’는 새롭게 재해석되어 창의적인 교류의 장을 담아내며, 디올의 노하우가 담긴 테일러링은 사카이의 기술력이 깃든 스포츠웨어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고, 기능성 있는 디테일을 결합하여 작업복 디자인으로 탄생한 데님 제품은 세련된 꾸뛰르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디올의 상징적인 제품들은 새롭게 재해석되었으며, Saddle 라인의 다양한 백은 올리브 및 오렌지의 생동감 있는 컬러를 입어 사카이의 봄버 재킷을 연상시킨다.

한편, 세훈이 선보이는 디올 남성과 사카이의 캡슐 컬렉션의 화보는 더블유 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21년 11월 11일부터 전국의 디올 남성 부티크와 디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