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이의진, 핑크트럭츄러스 디저트 먹방('어쩌다 마주친 시즌2’)
MBC NET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 시즌2’에 에이핑크 윤보미, 빅플로 이의진 두 MC의 츄러스 먹방이 공개됐다.

‘어쩌다 마주친 시즌2’는 2명의 MC가 직접 먹거리와 볼거리, 액티비티 등을 체험하며 시청자에게 전국 방방곡곡의 힐링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달 12일(금) 방영된 방송에서는 윤보미와 의진의 ‘핑크트럭츄러스’ 디저트 먹방이 펼쳐졌다. 두 MC는 ‘츄러스팩토리’라는 이름의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이미 전국 각지에서 맛으로 인정을 받은 이 곳의 츄러스를 맛보고 리얼한 반응을 보였다.
 윤보미-이의진, 핑크트럭츄러스 디저트 먹방('어쩌다 마주친 시즌2’)
카페에 들어선 윤보미와 의진은 “원래 푸드트럭으로 전국을 다녔던 ‘츄러스팩토리’가 애칭으로 불리던 이름 ‘핑크트럭츄러스’로 리브랜딩해 푸드트럭에서의 맛있는 기억을 카페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게 했다”라고 소개했다.

2명의 MC는 미니츄러스, 레인보우쵸코, 필링츄러스 등 색다른 메뉴를 접했다. 여기에 츄러스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을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끝으로 에이핑크 윤보미는 “언제 마주칠지 모르는 츄러스 트럭을 언제든지 카페로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좋은 것 같다”라며, “맛뿐만 아니라 매장 내 소품까지도 전체적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룬 여심을 저격하는 공간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된 핑크트럭츄러스 편은 ‘어쩌다 마주친 시즌2’ 네이버TV를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