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3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CONCERT BRANDED(콘서트 브랜디드) VOL.1’ 공연에서 대한민국 국민 래퍼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EK가 콜라보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을 주최·주관하는 (주)아티스츠카드는 위드코로나 시작과 함께 놓칠 수 없는 라인업으로 힙합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콘서트는 23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익일 24일에 아티스츠카드 앱·웹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한국 힙합의 중심이자 완성형 래퍼의 표본으로 손꼽히는 팔로알토와 한국 힙합씬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래퍼 허클베리피, 쇼미더머니 시즌9에서 그루비룸과 프로듀서를 맡으며 중독성 있는 플로우를 선사한 인디고 뮤직의 저스디스, 그리고 한국 힙합씬에서 새로운 멋을 가져오며 유명세를 떨친 EK와 MBA가 함께한다.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으로 앱·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을 실시간 중계한다. 실시간 소통 및 가상 기프트 후원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여러 대의 카메라 중 본인이 원하는 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온라인 관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콘서트 브랜디드의 첫 번째 시작으로 개성 넘치는 힙합 뮤지션들을 선정했다. 향후에도 ‘그 자체로 곧 브랜드’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시리즈 콘서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ONCERT BRANDED VOL.1’의 오프라인 공연은 지난 11월 9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를 통해, 온라인 공연은 11월 10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