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리사가 디자인하고 선택한, 리사의 첫 번째 메이크업 컬렉션 ‘MAC X L (맥 바이 엘)’을 출시한다.

맥 바이 엘 컬렉션은 예술성, 창의성, 자기 표현, 전문성 등 맥과 리사가 함께 공유하는 가치를 담은 컬렉션이다. 까다로운 기준을 지닌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만큼, 제품 구성부터 컬러명, 패키지까지 정교한 디테일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한정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파우더 키스 리퀴드와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중 3가지 컬러는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뉴 컬러다. 리사의 팬들을 위해 만든 립 컬러로, 리사가 사랑하는 웜 톤 계열의 웜 펌킨의 #리듬 ‘앤’ 로지스, 더스티 로즈 컬러의 #스운 포 블룸스, 소프트 핑크 컬러의 ‘핑크 로지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맥 바이 엘 아이섀도우 12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리사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모아서 컬러를 만들고 컬러명을 붙여 눈길을 끈다. 리사 고양이들의 이름을 딴 ‘레오’, ‘루이’, ‘릴리’ 부터 리사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밀크 티 아이스크림’ 컬러가 포함됐다.


리사 메이크업의 모든 것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리사의 무대 위 시그니처 룩부터 부드러운 데일리 룩을 떠올리게 한다. 모든 제품은 리사가 디자인한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퍼플 컬러 패키지 위에 리사의 서명이 네온 빛 옐로우 컬러로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사는 “여러분들이 맥 바이 엘 컬렉션을 저만큼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고, 컬렉션을 통해 저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더 많이 발견하고 즐거워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컬렉션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제품 ‘맥 바이 엘 컬렉션’은 오는 11월 12일에 맥 공식 온라인 몰과 맥 홍대 스토어, 롯데 온/오프라인 몰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고, 12월 3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