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침대 위에 누워 아침인사를 전했다.

최근 코웨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COWAY x BTS]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_ 잘잤어?(Good morning)'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침대 위에 누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숙면을 취한 후 "잘 잤어?"라고 아침 인사를 전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뷔는 케이팝 대표 비주얼답게 누워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아름다운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워서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카락에 드러난 반듯한 이마와, 살짝 흐트러진 셔츠로 은근한 섹시함을 풍기는 뷔의 모습에 팬들은 비명을 지르며 뜨겁게 열광했다.
"잘 잤어?"…방탄소년단 뷔, 침대 위 아침인사
엎드려서 볼이 눌린 채 잠이 든 뷔의 천사같은 모습은 순수함과 귀여움을 자아냈다. 또 침구를 끌어안고 "코웨이 슬립케어에서 잤거든"이라고 대답하는 감미로운 저음은 심장을 쿵쾅 거리게 했다. 청순한 얼굴은 마치 실제로 뷔에게서 아침 인사를 듣는 것처럼 설레임을 자아냈다.

팬들은 광고 영상 속 뷔의 모습에 대해 “잘 잤어?라는 뷔의 목소리에 녹아 없어졌다”, “침대에 눕힌게 전분데 이렇게 설레기 있나요”, “뷔는 안 그래도 현실감없이 잘생겼는데 흰 옷을 입으니 더 천사같다”, “뷔의 아침인사는 매일 아침 봐야할 영상”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