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가 세련된 애티튜드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인 신한카드는 유튜브 채널에 '[신한pLay] 금융부터 라이프까지 pLay를 멈추지마 신한카드 With BTS'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뷔는 브라운 슈트와 화이트 셔츠에 타이를 매치 시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함과 귀여움 섹시함 모든 분위기를 콘셉트 마다 달리해 연출한 뷔는 금융카드 광고에서 필요한 신뢰감을 주는 지적이면서 차분한 분위기로 믿고 보는 광고계 블루칩의 면모를 과시했다.

뷔가 특별한 꾸밈없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살짝 짓는 미소는 광고인지 영화의 한 장면인지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헤어스타일만 달리 해도 얼굴이 바뀌는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답게 뷔는 차분한 의상과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금융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방탄소년단 뷔, 지성미+신뢰감 200% 광고계 블루칩
'금융부터 라이프까지 pLay를 멈추지마'라는 신한카드의 슬로건에 맞게 뷔는 식사를 하며 여유로운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더불어 "뭐든 다하자는 플레이"라며 편안하고 신뢰감을 주는 중저음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광고, 화보 콘셉트마다 연기와 표정, 심지어 목소리까지 달리해 무엇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능력과 글로벌 인기를 바탕으로 뷔는 광고주들의 무한신뢰를 받고 있으며 3차원 가상세계 메타버스의 대표모델로 언급되기도 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태형이 얼굴, 목소리가 신뢰” “조용히 미소만 지어도 아우라 쩐다” “목소리도 좋은데 딕션도 정확하니 귀에 멘트가 쏙쏙 들어와” “얼굴, 분위기, 목소리...어떻게 모든 걸 갖췄지 볼수록 신기해” “당장 카드 신청하러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