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탄탄한 연기력과 잘생긴 미모로 '광고 장인'의 면모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가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토코페디아' 다운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 속 정국은 정면을 향해 화사하게 미소를 지으면서 상큼 달달한 목소리 톤으로 "Tokopedia를 사용해 보셨습니까?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라고 말하며 보는 이들을 광고 속으로 완전 몰입시켰다.

정국은 그레이 톤의 수트를 입고 젠틀하고 기품 있는 아우라를 풍겼고 반짝거리는 눈동자가 돋보이는 눈에서 쏟아지는 다정한 눈빛은 여심을 휘어잡았다.

또 정국은 자체 발광하는 우아함과 세련미도 발산했고 깊이 있고 선이 뚜렷한 잘생쁨한 이목구비로 황홀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촬영이 끝나자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허리를 90도 각도로 굽히며 깍듯이 인사했고 수트 재킷의 안 주머니에서 무선 이어폰을 꺼내 귀에 꼽았다.

이후 정국은 휴대폰을 꺼내 토코페디아를 다운로드 받는 모습을 보였고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를 들으며 흡족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현실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끌리게 만들었다.

정국은 섬세한 표정부터 뛰어난 연기력, 표현력, 밝은 목소리 톤, 자연스러운 인도네시아어 구사 등으로 신뢰감과 리얼함을 배가 시키며 '광고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연기 천재 광고 장인 눈에 확확 귀에 쏙쏙 몰입감 쩐다~" "뜻은 모르지만 빠져드는 이 효과 뭐지" "표정 진짜 이쁘다 고분 고분 시키는 대로 할께" "뭐라고 하는지가 뭐 중요 하겠어 정국이가 자연스럽게 연기 잘하고 귀엽고 너무 예쁜걸" "인도네시아어도 저렇게 잘하네 억양 톤 완전 발린다" "정국이는 참 광고도 찰지게 맛깔스럽게 소화하는거야앙 역시 황금 막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