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히어로 ‘우리의식탁’, 가수 폴킴과 함께 한 첫 TV 광고 온에어…소비자 이벤트 진행
㈜컬쳐히어로(대표 양준규)가 운영하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이 가수 폴킴과 함께 한 첫번째 TV CF를 공개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의식탁’의 이번 TV CF는 ‘요리를 스타일하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다양한 레시피와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엄선한 푸드, 키친 상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우리의식탁’만의 철학을 담았다.

특히 국내에서 독보적인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기 위해 주 고객층을 확대하고 인지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우리의식탁’을 대표하는 첫번째 모델로 가수 폴킴을 발탁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수 폴킴은 건강하고 따뜻한 감성을 지닌 사람이자 진정성 있는 음악을 표현하는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모습이 우리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폴킴 또한 예전부터 우리의식탁 SNS를 팔로잉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어 소비자들과의 공감대 형성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의식탁은 첫번째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약 700명의 고객에게 총 1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선물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TV 광고 속에서 사용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한편,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폴킴 싸인 앞치마도 선물할 예정이다.

㈜컬쳐히어로 양준규 대표는 “가수 폴킴과 함께 한 TV CF 온에를 통해 ‘우리의식탁’만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텐츠 커머스플랫폼으로 ‘우리의식탁’을 인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의식탁 TV CF는 각종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그 밖에도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광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