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다크 섹시와 청순 큐티가 공존하는 냉온, 단짠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4일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포토 스케치를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다크한 섹시함을 발산하는 치명적인 마왕의 매력을 보여주며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몸에 바디 체인을 감은 채 블랙 크롭 수트를 입고 고농도의 옴므파탈 분위기를 내뿜으며 여심을 저격했다.

또 정국은 빨려 들어 갈 듯한 마성의 눈빛을 발사, 우월한 바디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안무와 서 있기만 해도 예술 작품이 되는 포스를 한껏 풍겼다.

반면 올 화이트 시스루 착장을 한 정국은 민트 헤어와 함께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마치 천사가 강림한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였다.

또한 화려한 파스텔 톤 의상을 입고 얼굴에 손가락을 댄 채 앙증 맞게 브이를 하며 한도 초과 귀여움으로 여심을 녹였다.

뿐만아니라 선글라스를 쓴 정국은 개성 넘치는 멋짐을 보여줬고, 캐주얼 룩에도 눈부시게 빛나는 잘생김까지 자랑하는 등 어떤 패션이든 소화하는 패셔니스타의 면모와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감탄을 끌어 모았다.

이처럼 정국은 신이 몰빵한 것 같은 찬란한 천상계 비주얼을 뽐내며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