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거침없는 질주…'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 700만 뷰 돌파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0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조회 수 700만 회를 넘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영상에는 지난해 10월 15일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28회에서 임영웅이 부른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이 담겼다. 당시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7.1%를 기록하며 28주 연속 목(木) 예능 1위를 수성했다.

임영웅과 임태경은 듀엣을 결성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감성 무대를 선사했다. 해당 곡은 지난 6월 10일 방영된 회차에서도 빛을 발했다. 임영웅은 버스 기사로 일하는 아버지를 위해 서프라이즈 쇼에 나섰다. 휴게소에서 미니 콘서트를 연 임영웅은 아버지의 애창곡인 '잊혀진 계절'을 부르며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임영웅은 오직 아버지를 위한 무대로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해 따뜻함을 더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8월 8일 데뷔 5주년을 맞은 임영웅은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유튜브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독보적인 영향력을 드러냈다.

해당 채널에는 임영웅의 일상, 커버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게재되고 있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얻고 있다. 현재 124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한 상태다.

한편 임영웅은 KBS와 손잡고 안방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KBS 측은 "올 연말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We’re HERO, 임영웅'을 송년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송년특집으로 꾸며지는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비롯해 특별히 이번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이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