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추위도 녹여 버릴 극강의 남신 자태 '심폭' 눈빛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추위도 녹여 버릴 극강의 심쿵 남신 자태로 전세계 팬심도 녹였다.

최근 휠라 코리아 SNS에서는 '함께라면, 우리의 겨울은 뜨거우니까' 라는 주제 아래에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Heat Up The Winter' 2021 휠라 겨울 컬렉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웅장한 BGM과 함께 금방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심폭' 눈빛을 정면을 향해 과감없이 날리며 강렬하고 치명적인 존재감을 과시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깊은 카리스마에서 나오는 근엄한 아우라를 내뿜으며 압도적 분위기를 자아냈고 초 근접샷에 무결점한 완벽을 넘어선 이목구비로 비주얼 신의 포스를 한껏 과시했다.

또 올 블랙의 상, 하의에 크림 코듀로이 다운 자켓을 매칭한 스타일을 입은 정국은 특유 유니크한 소화력과 우월한 바디 피지컬, 폭발하는 잘생김으로 패셔너블함을 배가 시켰다.

이에 "추위도 녹일 심쿵 남신의 마성 눈빛" "눈빛 비주얼만으로 K.O" "얼빡神 비주얼神 눈빛神 3단 저격" "얼굴 공격 또 훅 정신 혼미" "얼빡 장인 휠라 당장 제 절을 받으세요" "쿨 톤도 찢어 버리는 저 얼굴력" "정국이 이글 이글 눈빛에 세트장 얼음이 다 녹겠구만" "와 전정국 잘생김 어디까지 가나 두고 보자" 등 뜨거운 반응이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