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정진 인스타그램
/사진=김정진 인스타그램


배우 김정진이 오는 24일 결혼한다.

김정진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 쑥스럽지만 이렇게 조심스럽게 글을 남기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또한 "지난 2년간 내 곁에서 변함없이 사랑과 신뢰를 보내준 남자친구와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이번 주,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한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좋지 못한 상황에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마음이 편치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혹 나의 연락이 부담스럽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과 여의치 않은 상황으로 많은 분께 직접 말하지 못했다. 미처 연락이 닿지 않은 분들께 양해의 말씀 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편하게 연락 주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김정진 인스타그램
/사진=김정진 인스타그램
이어 "인생의 잊지 못할 순간을 위해 함께 도와줬던 많은 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하고,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는 나에게 보내주는 축복과 응원의 마음들 잊지 않고 예쁘게 살아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정진은 2015년 제59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善)을 차지했다. 그다음 해에는 KBS 2TV 드라마 '화랑'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내 손안의 여자친구', '시크릿 에이전트', '본 대로 말하라' 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1월 종영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신명휘(최광일 분) 시장의 수행비서 장혜경 역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다음은 김정진 인스타그램 전문이다.안녕하세요. 정진입니다.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 쑥스럽지만 이렇게 조심스럽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제 곁에서 변함없이 사랑과 신뢰를 보내준 남자친구와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이번주,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좋지 못한 상황에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편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혹 저의 연락이 부담스럽지는 않으실까 하는 걱정과 여의치 않은 상황으로 많은 분들께 직접 말씀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미처 연락이 닿지 않은 분들께 양해의 말씀 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편하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맛있는 식사 꼭 대접해드리고 싶어요.)

인생의 잊지 못할 순간을 위해 함께 도와주셨던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는 저에게 보내주시는 축복과 응원의 마음들 잊지 않고 예쁘게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부쩍 날이 차가워졌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시 : 2021 . 10. 24일 12시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