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유튜브 영상, 합산 700만뷰↑…떠오르는 OST 강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총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달리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과 동시에 유튜브에 공개된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은 19일 저녁6시에 합산 700만 뷰를 돌파했다.

20일 아침 7시 현재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는 이날 306만 뷰를 돌파했고, 공식 오디오 영상도 159만 뷰를 넘어섰다. 또 가사 영상 111만뷰와 음원 영상 141만 뷰를 더해 4개 영상 합산 717만 뷰를 기록 중이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빛내고 있다. 특히 멜론차트 TOP10 1위부터 9위까지, 그리고 지니 차트도 TOP10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싹쓸이 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가 하면, KBS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았다.

이처럼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그는 훈훈한 외모와 올바른 인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