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음원차트 1위의 일등공신인 영웅시대에게 감사를 표했다.

16일 임영웅의 공식 인스타계정에는 "임영웅, 음원차트 1위! 새로운 시작에서 함께 만들어 주신 뜨거운 기적 영웅시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임영웅은 따뜻한 미소로 팬덤 영웅시대에 화답했다.

임영웅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를 발표했다.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 원곡으로, 작곡가 한밤이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한 감성을 담았다.

16일 0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멜론 TOP100과 최신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뜨거운 기적 영웅시대"…임영웅, 첫 멜론 TOP100 1위 '감사'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남다른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임영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4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8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