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의 제왕' 임영웅, '멜론'도 올킬…TOP100 10곡 진입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멜론 차트를 휩쓸었다.

임영웅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집계한 TOP100에 10곡을 진입하는 데 성공하며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은 14일 오전 10시 기준, ' 사랑은 늘 도망가'(5위)'이제 나만 믿어요'(10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15위), '그대라는 사치'(17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이 19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HERO'(21위), '끝사랑'(22위),'잊었니'(24위) 'Bk Love'(26위),'계단말고 엘리베이터'(34위),가 뒤를 이었다. 임영웅은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빛내고 있다.

이처럼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그는 훈훈한 외모와 올바른 인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11일 공개한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실시간 차트부터 발라드, OST 차트까지 석권하며 '멜론의 제왕' 면모를 빛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13일 오후 11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 전체 장르 노래들이 겨루는 멜론 TOP100에서도 2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빛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최신에서도 1위에 올랐으며 멜론 핫트랙 발라드 부문 1위와 OST 부문 1위를 거머쥐었다. 임영웅은 멜론 아티스트 종합 순위에서도 1위에 오르며 눈부신 인기를 보여줬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