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사' 임영웅,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TOP5 석권
가수 임영웅이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TOP5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임영웅이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TOP5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 한 번 대세 가수임을 입증했다. 12일 한국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이 지난 3월 9일 공개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10월 1주(10월 1일~10월 7일)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톱100 차트 5위를 기록했다. 9월 1주 TOP1에 이은 8주 연속 상위권 기록이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31주째 차트인하며 톱10 뮤직비디오 최장 기간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해당 곡은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알렸다.

무엇보다 임영웅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몰입도를 배가했다. 임영웅은 노래에 이어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가 하면, KBS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았다.

임영웅은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 올바른 인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을 통해 뛰어난 입담과 재치도 뽐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