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설렘 가득한 힐링 인더숲 2


방탄소년단(BTS) 진이 비주얼 킹다운 설렘 가득한 힐링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탄소년단의 힐링 리얼리티 예능 예프로그램 ‘인더숲(IN THE SOOP)'은 공식 SNS과 유튜브에 인더숲 시즌 2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진, 설렘 가득한 힐링 인더숲 2
진은 매회 공개된 사진 속에서 청량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푸른 숲과 대자연의 풍경과 잘 어울리는 평범한 일상과 특별한 힐링의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11일 게시된 영상에는 '잘 놀기'와 '잘 쉬기'라는 자막과 함께 4륜 구동 ATV를 신나게 모는 진의 모습, 핑크색 테니스 라켓을 의자에 세워둔 모습이 보였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구워볼까'라는 멘트로 조개는 물론 최고급 한우까지 구워 먹고, 밤에는 불꽃놀이를 하는 등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 힐링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혔다.
방탄소년단 진, 설렘 가득한 힐링 인더숲 2
진이 너른 어깨와 민낯의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에 흰 티셔츠를 입고 산악 바이크를 즐기는 눈부신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은 집중됐다.

특히 팬들은 지난 2015년 달려라 방탄 에피소드 8편에서 ATV를 타던 진의 예전 사진과 비교하며 한결 같은 완벽하고 멋진 조각 미남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난 인더숲이 참 좋아'라며 청량하고 감미로운 은빛 보이스 진의 멘트로 예고를 마무리 한 인더숲 시즌2 방탄소년단 편은 10월 15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에서는 유료로 오후 10시에 확장편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진은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tvN 15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지리산'의 메인 테마곡을 부를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