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건강 주사 부작용 호소
"볼 때마다 너무 충격...하고픈 말 많아"
남편 서주원, "병원 황당한 태도에 분노"
사진=아옳이 인스타그램
사진=아옳이 인스타그램


유튜버 아옳이가 건강 주사 부작용을 호소했다.

구독자 56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만성 염증과 틀어진 체형에 좋다는 건강 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드는 이상반응을 겪었다고 밝혔다.

아옳이는 9일 자신의 SNS에 “충격을 드려 죄송하다”며 “지난 일주일 너무 아프고 정말 교통사고 난 느낌”이라고 말 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몸 볼 때마다 너무 충격이고 힘든 한 주였다”며 “지금은 그나마 많이 나아졌다”고 전했다.

이어 “어떻게 도저히 숨길수 있는 정도의 멍들이 아니다”라며 “지난 일주일 동안 대체 무슨 일들이 있었는지
이게 간단하게 말할 수 있는 일들이 아니다”라며 그가 겪었던 일들을 영상으로 제작했으며 곧 업로드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아옳이는 “만성염증 틀어진 체형에 좋은 건강주사라고 해서 맞았는데”라며 “건강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깨닫는 시간이었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그는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으니까 조금만 기달려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옳이의 남편인 카레이서 출신 사업가 서주원 씨는 해당 게시글에 “병원 황당한 태도에 내가 정말 화가 나서 이번에는 참을 수가 없다”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의 SNS에 “와이프를 이지경으로 만들고 적반하장”이라며 “환자에게 반대로 소리지르는 대표 원장은 도대체 무슨 생각이었을까”라고 격분했다.

이어 “해당 병원이랑 관련도 없는 사람이 시술에 참여해서 지혈을 하는 경우도 있냐”며 “수면마취 깨지도 않은 사람한테 추가 시술을 결제받고 환불 해달라고 했더니 약관이 어쩌고. 정말 감당 가능하냐”고 따져 물었다.

이와 함께 아옳이와 서주원 씨가 공개한 사진에는 온통 멍 투성이인 아옳이의 피부가 담겨 충격을 안기고 있다. 다음은 아옳이 SNS 글 전문이다여러분 제 스토리보시구 넘 놀라셨는지 디엠이 너무너무 많이와서 ㅠㅠㅠ
전 좀 그새 (?)익숙해져서 올린건데 충격받게해드린거같아서 죄송합니다..ㅠㅠ
지난 일주일 너무 아프고 ... 정말 교통사고난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몸 볼때마다 저도 너무 충격이고... 힘든 한주였어요
그래도 지금은 많이 나아져서 너무 걱정하지않으셔도 되어요 ......!!!!! (오늘사진이긴함...)
일단 마켓 오픈하는데 제 컨디션때문에 피해끼치고싶지 않았고
(죽을힘을 다해 한시간 일하고 한시간 눕고 다시 한시간일하고 눕고를 반복해서 마켓오픈...)
건강한 모습 좋은모습만 보여드리고싶어서 숨겨볼까 했는데 앞으로 잡혀있는 스케쥴들도 너무 많고..
손끝 발끝까지 다 멍이들어서 뭐 어떻게 도저히 숨길수 있는 정도의 멍들이 아니더라구요...
지난 일주일동안 대체 무슨 일들이 있었는지 이게 간단하게 말할 수 있는 일들이 아니어서
영상은 오늘 일단 찍었어요... 얼른 편집해볼게요...
너무걱정하실까봐 말씀드리면 원래는 멍이 드는 시술도 아니고 만성염증 틀어진 체형에 좋은 건강주사라고해서 맞았는데요....
하아아아아 ..저도 저한테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지금 잘 감이 안잡히는데
그래도 긍정왕이잖아요 저...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언제 또 이렇게 인간호피가 되어보나.. 옷안입어도 옷입은거같은 특별한 느낌..체험.. 그리고 건강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깨닫는 가치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중입니다.. 얼굴은 멀쩡하니까 긴팔 긴바지 입고... 컨디션 얼른 회복해서 다시 밝은 모습으로 만나유..!! 모두 건강 유의하시구요..!!
라방은 최대한 컨디션 괜찮아지면 바로 꼭 켜볼게요 ㅠㅠㅠㅠ!!!!!! 다들 걱정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건강이최고야...나 하고싶은 말이 너무너무 많으니까 조금만 기다려주기.....
다음은 아옳이의 남편 서주원 씨의 SNS 글 전문이다와이프를 이지경으로 만들고 적반하장으로 소리를 치네?
그래 의료사고가 아닐수 있지
부작용도 아닐수가 있어,
하지만 너네도 시술후 이런 증상을 본적이 없다면 한번쯤은 우리 입장도 생각을 해줘야지.
그리고 환자에게 반대로 소리지르는 대표원장은 도대체 무슨 생각이었을까?
자기 딸이 팬이라서 지혈을 직접 했다고?
해당 병원이랑 관련도 없는 사람이 시술에 참여를 해서 지혈을 하는 경우도 있구나.
수면마취 깨지도 않은 사람한테 추가 시술 결제받고 환불 해달라고 했더니 환불 약관 어쩌고?
정말 감당 가능?

돈이 문제가 아니다 이 양반들아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