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 사랑 뚝뚝…'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100만 돌파


가수 임영웅이 또 다시 100만뷰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최근 또 하나의 조회수 100만 기록을 만들어냈다. 지난 3월 15일 올라온 '임영웅이 직접 밝히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숨은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서다. 영상 게재 약 7개월 만에 얻은 대기록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 밖의 임영웅은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촬영이 시작되면 진중한 모습으로 열중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뮤직비디오 장면에 담긴 의미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는 등 다정한 면모를 선보였다. 임영웅이 얼마나 팬들을 느껴지는 대목이다. 빠듯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임영웅은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았다.

이를 본 팬들도 "매일매일 행복한 마음으로 듣고 있다", "늘 겸손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감격스럽다", "다시 봐도 너무 감동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올라온다. 그는 이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570개가 넘는 영상을 보유하고 있고 해당 채널은 122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17만명이 넘는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11일 KBS2 드라마 OST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