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쿨 가이 무드...청춘 영화 속 '킹카 선배' 포스


방탄소년단 정국이 청춘 영화 속 킹카남의 매력을 뽐내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팬들이 남겨준 댓글로 완성된 '클라우드 롤링 페이퍼' 정국 사진을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롤링 페이퍼 사진 속에는 '최고의 맥주 모델! 정국' '클라우드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정국!' '황금 막내 #정국 실감나는 목 넘김' '#정국 의 매력도 끝까지 담았다' '오늘은 정국과 함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클라우드엔 역시 정국!' 등의 댓글이 보라색으로 쓰여져 있다.

또 정국은 정면을 향해 시크한 듯 부드러운 눈빛을 발사하며 한 쪽 손은 주머니에, 또 다른 손에는 맥주 병을 들고 환상적 쿨 가이 무드를 풍기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금발에 화이트 니트를 입은 정국은 '차도남' 매력과 함께 마치 청춘 영화 속 대학 캠퍼스에 있을 법한 킹카 선배의 포스를 한껏 내뿜어 설렘을 안겼다.

정국은 태평양 같은 어깨가 돋보이는 심장이 멎을 듯한 치명적 바디로 극강의 섹시함을 발산하면서 여심도 저격했다.

정국은 소멸할 듯한 작은 얼굴에 꽉 찬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리즈 갱신한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정국은 세련된 포즈, 감각적 표정 연기 등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도 자랑했다.

이에 "현실에 있었다면 인기 최강 킹카 전정국♥" "품절 요정 정국이 최고의 모델" "우리 꾸기가 맥주 들고 있으니까 마구마구 마시고 싶넹 품절킹" "정구기 너무 믓찐데 심쿵 설렘" "최고의 모델 전정국 세계 미남 1위 전세계 섹시 미남 1위 영앤리치" "정국이 어깨 장난 아니야ㅜ" " 청춘 영화 찢었네 킹카 선배 포스♥" 라는 팬들의 댓글들이 달렸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