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 신주아, 명품 C사+H사 조합…태국재벌家 사모님의 개천절 "OOTD" [TEN★]
'사업가♥' 신주아, 명품 C사+H사 조합…태국재벌家 사모님의 개천절 "OOTD" [TEN★]
사진=신주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신주아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신주아가 태국에서의 일상을 전했다.

신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신주아. OOT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이어진 게시글에서는 한 행사에 참석한 사진과 함께 "오늘 의미있는 개천절. 대사님 외 태권도 최영석 감독님 #태국 #신주아 #개천절 행사 #나눔"이라는 설명을 달았다. 또한 "오늘 개천절입니다! 일하는 신여사. 오늘은 배우 신주아! 이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유튜브에 업로드할께요"라고 예고했다.

사진과 영상 속 신주아는 한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나눔'이라는 것으로 보아 자선적 성격을 띤 행사로 짐작된다. 화이트톤 셋업에 명품브랜드 C사의 브로치로 포인트를 주고 H사의 가방을 들었다. 신주아의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신주아는 2014년 태국 재벌 2세이자 사업가 라차니쿤과 결혼했으며, 현재 태국에서 생활하고 있다.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특별 출연했다. 신주아는 유튜브를 통해 "7~8년째 체중 변화가 없다"며 몸무게 44.7kg를 인증한 적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