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해가 화장품 ASMR을 공개했다.

SNS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 있는 배우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하루하루 달라짐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는 내용의 피드와 함께 세안 후의 스킨케어 루틴을 선보이는 화장품 ASMR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은 이다해가 직접 사용하는 스켄케어 루틴으로 만들어져 사용한 제품 또한 많은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사용한 제품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아이멜리’의 프림로즈 라인 제품이다.

이다해는 첫 번째로 아이멜리의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을 사용했다. 6종 펩타이드와 7중 콜라겐을 담아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앰플로 사용 후 쫀쫀한 탄력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다해의 사용한 두 번째 제품은 ‘프림로즈 블렌드 블라썸 마스크팩’이다. 탄력, 미백, 보습까지 토탈 관리해 주는 마스크팩으로 큐프라 시트를 활용하여 높은 밀착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다해의 마지막 제품은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이다.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과 같은 라인으로 6중 펩타이드와 7중 콜라겐을 담아 피부 탄력과 보습을 채워주는 고영양 크림이다.

아이멜리의 프림로즈 앰플과 크림은 피부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 과다로 얼굴의 탄력이 무너지고 피부 트러블과 주름이 깊어질 수 있는 가을, 겨울에 필요한 보습 기능을 담고 있어 환절기에 특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특허성분 이데베논을 함유하여 강력한 항산화 효과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이멜리는 런칭 이후 연이어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핫한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을 포함한 해외에도 진출하면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