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가이' 김희재 팬덤  울산키다리희랑 독거 노인 도시락 나눔 봉사


'핫 가이' 김희재의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 전파에 나섰다.

김희재 다음 공식 팬카페 소모임인 '김희재와키다리희랑'(이하 키다리희랑)은 지난달 30일 울산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독거노인을 위한 도시락 나눔 및 물품 지원 활동을 가졌다.

이번 나눔봉사는 키다리희랑의 세번째 봉사로 '울산키다리희랑' 이 주축이 되어 진행되었으며, 방역수칙을 최대한 준수해 최소 인원이 봉사에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 독거노인 가구에 총 200여 개의 도시락및 나눔물품을 을 직접 전달했다

천사무료급식소 관계자는"코로나19로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부족했는데,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주신 '울산키다리희랑 ' 분들께 감사드린다"며"아티스트를 향한 팬들의 따뜻한 온정이 모여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의 가정에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나눔봉사에 참여한 한 희랑은' 평소에 생각과 마음은 있었지만 봉사 참여는 처음이다.어르신들께 도움을 드린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많은것을 얻은것 같다' 라며 앞으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할 것이라고 한다.

김희재는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천사무료급식소에 자신의 팬덤인 ' 희랑별' 이름으로 기부를 하였고, 7월에는 해군 후배들을 위해 '청해부대' 에 기부를 하면서 팬들과 함께 '실천하는 선한영향력'을 우리 사회에 확산시키고 있다.

한편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MBC '지금부터, 쇼타임!'에 강국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로 출연하는 김희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드라마 촬영 시작을 알려왔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